로고

JARDIN is

“쟈뎅의 생두부터 상품까지 One Stop System을 도입하였습니다.”

쟈뎅은 1984년 설립 이래로 30년간, 오직 하나 COFFEE만을 생각하며 달려온 국내 정통 원두커피 기업입니다.
다방 커피와 인스턴트 커피에만 익숙하던 1988년, 쟈뎅은 국내 최초로 원두커피 전문점 쟈뎅 커피 타운(JARDIN COFFEE TOWN)을 탄생시켰습니다.

생두 BEAN

맛있는 커피를 위한 첫 과정은 좋은 커피 원두를 선별하는 것입니다. 커피의 원산지는 에디오피아 지방으로 현재는 자메이카, 과테말라, 에디오피아, 베트남 등 세계 각 지역에서 다양한 커피가 생산되고 있습니다. 커피를 만드는 커피 열매의 씨앗인 생두는 세계적으로 석유 다음으로 유통되는 무역 제품으로 알려져 있으며 다양한 원산지와 품질에 따라 맛과 향의 차이가 있습니다. 쟈뎅에서는 맛있는 커피를 위하여 최고급 품질의 커피

배전 ROASTING

선별된 생두를 볶는 과정을 배전 또는 로스팅이라고 합니다. 로스팅 과정을 거치면서 원두의 맛과 향이 달라지는 보통 볶는 온도와 시간의 정도에 따라 커피의 맛과 노하우가 부족한 경우에는 커피의 겉만 타고 속은 익지 않는 등의 실패한 로스팅으로 커피의 맛과 향을 잃어버린 원두가 생산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쟈뎅의 커피는 쟈뎅만의 로스팅 노하우에 의하여 가장 맛있는 원두를 생산합니다.

분쇄 GRINDING

볶아진 원두에서 깊고 풍부한 향과 맛있는 커피를 만들기 위해서는 원두를 분쇄하는 과정이 필요합니다. 이때 배전 원두커피를 구입하여 직접 추출기구에 맞는 원두를 분쇄하여 추출하여 먹는 것이 가장 좋으나 분쇄 기구가 없는 경우 추출기구에 맞추어 원두커피를 구입할 수 있도록 쟈뎅에서는 원두 분쇄커피를 생산합니다. 가장 많이 찾는 드립식부터 가장 곱게 분쇄하여야 하는 에스프레소 식까지 따라서 굵기를 달리해서 분쇄하여 추출하는 것이 맛있는 커피를 얻을 수

제품화 MANUFACTURE

원두커피의 맛과 향을 느끼고 싶지만 분쇄기와 추출기를 구비하지 못하거나 손쉽게 원두커피를 맛보고 싶어 하는 소비자를 위하여 쟈뎅에서는 많은 소비자들이 원두커피를 즐길 수 있도록 쟈뎅의 원두 추출 시설을 활용하여 다양한 프리미엄 원두커피 드링크를 생산하고 있습니다. 쟈뎅의 커피 드링크는 원두커피를 추출하는 방식과 똑같은 방식인 드립식과 에스프레소 식으로 추출한 커피 원액을 이용하여 원두커피의 맛과 향을 살리는 다양한 커피 드링크 제품을 생산하기 위하여 노력하고 있습니다.